상단여백
HOME 영화
시카프 2017, 공식 포스터 공개
  • 박병화 기자
  • 승인 2017.06.26 11:17
  • 댓글 0


 

제21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(이하 ‘시카프 2017)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. 

‘시카프 2017’은 한국만화애니메이션의 전통적 가치의 공유와 함께 시대와 소통하는 유연한 트렌드로 좀 더 다양하고 업그레이드된 전시, 이벤트, 영화제를 선사할 예정이다.

‘SICAF GO! SICAF Adventure’라는 슬로건 하에 시카프 1회부터 지난 20회까지를 즐겼던 전 세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강화됐으며 2017년에는 한국에서 특화된 만화 장르인 ‘웹툰’ 및 ‘VR, AR’ 등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수용해 관람객들이 더욱 풍성한 페스티벌을 즐기게 될 예정이다.

개최를 앞두고 공개된 포스터는 이러한 ‘SICAF 2017’의 새로운 도약과 애니메이션이라는 장르가 단지 어린이들에게 국한된 것이 아닌 전 세대가 즐기는 문화라는 것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.

애니메이션, 장난감 등이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로 발전해 나가는 점을 고려해 시카프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범이와 땡이를 만화적 기법대신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활용했다.

또한 무더위를 잊게 해 줄 청량감 넘치는 블루 톤의 메인 컬러로 올 여름, 온 가족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피서 같은 느낌도 전달하며 기대를 모으게 한다.
 

‘모험’을 테마로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전시, 역대 최다 출품 및 최고 라인업을 선사할 영화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‘시카프 2017’은 오는 7월 26일부터 7월 30일까지 SETEC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개최된다. 

/마이씨네 박병화 기자​

박병화 기자  pbhcsh@mycinemanews.com

<저작권자 © 뉴스브라이트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박병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
icon인기기사
기사 댓글 0
전체보기
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.
여백
많이 본 뉴스
    여백
    여백
    Back to Top